티스토리 뷰

목차



    신작 인사이드아웃2가 무서운 속도로 흥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인사이드아웃 2의 캐릭터애 대해 살펴보고 흥행 성적을 알아보겠습니다.

     

    인사이드아웃2 캐릭터

     

    인사이드아웃2 캐릭터

     

    '인사이드 아웃 2'는 예상하지 못한 신스틸러 캐릭터의 등장으로 새로운 즐거움과 매력을 선사합니다. 이 애니메이션 영화는 머릿속의 마음인 감정컨트롤 타워본부에서 불안, 당혹감, 지루함, 부러움과 같은 새롭고 낯선 감정이 나타나면서 평온한 삶이 혼란스러워지는 13세 라일리의 모험을 따라갑니다. 눈에 띄는 새로운 캐릭터 중 하나는 추억이 가득한 할머니입니다. 그녀는 이러한 새로운 감정들과 함께 리모델링된 감정컨트롤 타워본부에 등장합니다. 인상적인 백발, 끈이 달린 안경, 손에 찻잔을 들고 있는 그녀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할머니의 모습을 완벽하게 담아냈습니다. 종종 과거를 회상하는 그녀의 느린 말투와 갑작스러운 등장은 영화에 유머와 따뜻함을 더해줍니다. 주목을 끄는 또 다른 캐릭터는 랜스와 블루피입니다. 그들은 새로운 감정의 영향으로 유리병에 갇힌 기쁨, 슬픔, 짜증, 심술, 소심함을 만납니다. 랜스는 라일리가 남모르게 혼자만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 캐릭터입니다. 카리스마가 넘치고 강력한 포즈를 취하지만, 공격력이 제한적이고 특별한 스킬도 없는 저주받은 전사입니다. 랜스는 복고풍 게임 영웅의 모습을 반영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마이클 코멧 캐릭터 감독은 제한된 UV와 텍스처를 사용하여 저해상도 비주얼을 만들고 구성 트릭을 사용하여 가장자리에 모호한 모습을 부여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반면, 블루피는 주로 3D 애니메이션 세계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2D 캐릭터입니다. 라일리의 과거 행복과의 연결 고리를 대표하는 블루피는 중요한 순간에 나타나 자신의 역할을 효과적으로 수행합니다. 수딥 랭가스와미 VFX 감독은 CG와 2D 애니메이션을 통합하는 것이 제작팀의 헌신과 창의성을 보여주는 중요한 과제라고 언급했습니다. 따라서 "인사이드 아웃 2"는 독특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로 이야기를 풍성하게 하며, 각 캐릭터는 영화의 유머, 향수, 시각적 다양성에 기여합니다.

     

    인사이드아웃2 흥행 성적

     

    지금 제일 핫한 영화가 바로 인사이드아웃2입니다. 12일에 개봉해서 첫날은 19만 명의 관객이 영화관을 찾았습니다. 지금껏 픽사의 최고 오프닝스코어를 기록했다고 하니 놀라운 흥행이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봉한 첫 주말에 100만을 넘고 200만이 넘었습니다. 딱 일주일이 지난 시점인 19일에는 누적관객수가 235만 3300명이 보셨다고 합니다. 인사이드아웃1의 개봉일은 2015년 7월에 개봉한 이래로 9년이 지나서야 후속작이 나왔습니다. 평일에도 여전히 10만 명의 관객을 끌어 모으고 있으며 예매율이 개봉작 중 1위 차지하고 50%의 사람들이 이 인사이드아웃2를 선택하신다고 하니 기대감이 향상되고 향후에 성적을 어느 정도 낼 것이지 흥미진진해집니다. 여기에 더해서 13살 라일리의 감정컨트롤 타워 본부에는 새로운 감정들이 들이닥치는데 불안함, 당황스러움, 따분함, 부러움의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하면서 평온하던 일상생활에 균열이 생기고 변화의 바람이 소용돌이치고 위기를 어떻게 해져 나가는지의 모험을 다루고 있습니다.

     

    글로벌 흥행 시작

     

    '인사이드 아웃2'는 글로벌 티켓 수익이 2억 9500만 달러(약 4100억 원)로 추산되며 큰 파급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공은 2020년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픽사와 디즈니 애니메이션이 박스오피스에서 직면한 어려움을 고려할 때 특히 주목할 만합니다. 이 기간 동안 '소울', '터닝 레드'와 같은 일부 영화는 미국에서만 독점 개봉되었습니다. 극장이 아닌 디즈니+로 인해 사회적 이슈에 대한 편견과 흥행수익 감소에 대한 비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영화산업 분석회사 박스오피스시어리의 창립자인 숀 로빈스는 최근 디즈니와 픽사의 흥행에 대한 논의가 있는 가운데 '인사이드 아웃 2'의 강력한 데뷔의 의미에 대해 "신선한 바람의 숨결"이라고 말했습니다. 영화의 흥행은 팬데믹과 작가·배우 파업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극장업계에 긍정적인 신호로 풀이된다. '인사이드 아웃 2'는 첫 주에 1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달성했는데, 이는 워너 브라더스 이후 볼 수 없는 이정표입니다.' 지난해 7월 출시된 '바비'. 올해 영화 개봉 건수는 전염병 관련 극장 폐쇄 및 제작 중단의 영향으로 적었습니다. 특히 2009년부터 여름 히트작이었던 마블 유니버스 영화의 부재도 업계 전반의 실적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마블 영화는 일반적으로 개봉 주에 1억~2억 달러를 벌어들이고, '어벤저스: 엔드게임'은 기록적인 3억 5,710만 달러를 벌어들였습니다. 컴스코어에 따르면 올해 영화 티켓 판매량은 전년 대비 26%, 2019년 대비 42% 감소했습니다. 북미 영화 티켓 매출은 이번 주말 기준 28억 달러에 달했다. 컴스코어의 수석 미디어 분석가인 폴 데르가라베디언은 개봉작과 블록버스터 영화의 감소로 인해 이번 여름 박스오피스 수익이 작년에 비해 최대 8억 달러 감소하여 올해 전체 수익에 잠재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5월 초부터 시작되는 여름 시즌은 일반적으로 북미 영화산업 전체 매출의 40%를 차지합니다. 데르가라베디언은 픽사가 업계에서 탄력적인 브랜드로 여겨졌으나 최근 어려운 시기를 직면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인사이드 아웃 2"의 인상적인 개봉 주 티켓 판매는 스튜디오의 중요한 성과를 의미합니다. 로빈스는 이러한 성공이 디즈니와 픽사의 전략에 대한 재평가로 이어질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공격적인 스트리밍 전략과 실적이 저조한 영화로 인해 일부 관객과 상업적 비중을 영구적으로 잃었다는 인식이 바뀔 수 있습니다.

     

    반응형